세계최초! 엄청나게 획기적인 게임?
Tokyo?Japan? 2008. 12. 8. 21:40 |-일단 미성년자는 조용히 인터넷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-
이런 저질스러운 토픽은 즐기지 않는 편이지만, 이번엔 정말로 놀라운 Virtual 3D 미연시 Game + 하드웨어가 등장해 버렸기 때문에 포스팅 한다. 상상을 초월하는 괴기스러움으로 우리를 다시 한번 놀라게 해준 세계 최초의 “Virtual Hand Device”를 만든 오타쿠 게임회사 및 하드웨어 제작회사에게 경멸과 분노를 전하고 싶다.
얼핏 그림만 보기에는 별 것 아닌 흔히 보이는 미연시 게임처럼 보이지만 이 소프트웨어와 경이로운 하드웨어가 결합하면 쇼킹한 상품이 되어버린다. 차마 나의 블로그에는 올릴 수 없으니 가슴에 손을 얹고 19세 이상이신 분들만 보셨으면 한다.
여기는 게임 “Cross Days”의 홈페이지. http://crossdays.0verflow.com/index.html
하지만 여기서 한걸음 더 나아가 홈페이지 아랫부분에 있는 연계 상품을 클릭해 보면, http://crossdays.0verflow.com/somcon.html 믹서기인지 재봉틀 비슷한 상품이 나와버린다.
화려한 미사여구를 사용한 광고.
“세계 최초! 꿈의 핸즈프리 오나머신 [SOM] 대응!”
“꿈의 Virtual Hand Device [SOM]에 PC게임과 연동!”
“Cross Days”의 리얼타임 시스템의 장점을 살려 게임 장면의 클라이막스에 맞추어 장비가 당신에게 싱크로!(?)”
“[SOM]을 인스톨해서 차세대의 리얼리티를 체험해 보자!”
이미 눈치 빠르신 분들은 페이지 밑의 다른 링크 주소를 클릭하셨으리라 본다. 원래 이 세계최초(?)의 “Virtual Hand Device”는 AV 등을 볼 때 화면 속의 배우들의 움직임과 Virtual Device의 움직임을 연동시켜 사용하는 기계였던 듯 하다. 이제 새로이 USB를 사용해 야게임(?)의 세계로 발을 넓혔으니… 일본의 미연시/야게임 오타쿠들의 반응이 정말로 궁금해 진다. 2ch(니찬네루)의 반응은 조롱과 호기심, 동정이 난무 하고 있다.
이 글을 읽으시는 분, 그냥 신기해만 하시고 살 생각은 꿈도 꾸지 마시길. 이런 인간의 존엄성을 무시하는, 조롱하는 기계가 60만원, 게임 소프트가 16만원이 넘는 다는 것만 알려 드릴테니.